본문 바로가기
"땡글스"_님과함께/먹방

뚝섬 즉석떡볶이 - 은사떡볶이

by 건축직일상 2018. 2. 10.

안녕하세요 욤이 입니다
뚝섬역 4번출구 근처에
새로운 즉석떡볶이 집이 생겼답니다

보자마자 와 떡볶이!!!
좋아요~~~

메뉴판에
자부심이 느껴지는 사장님의 캐리커터가 똬악
반겨줍니다!!
저희는 매콤 짜장떡볶이 세트에 라면까지 포함했어요~

특이한 홀로그램컵도 있고 ㅎㅎㅎ
가져가고 싶은 충동이....

너무나도 맛있었어요 딱좋은!!!!

서비스 치즈까지~!!!!
먹는순간 입에서 사르르...
구물을 빼고 비비니 싱거워서 저희는 더넣어먹었어여 ㅎㅎ

다음에 또 가려구요 ㅎㅎ
떡볶이 먹을만한 곳이 흔치가 않아요

tip.남은국물 더넣어 비벼먹어도 맛있답니다.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