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"땡글스"_님과함께/제품이야기

승무원추천 립글로즈는 이걸로~

by 건축직일상 2018. 2. 7.

 

얼마전에 친척들끼리 다 모여서 신년회를 했거든요.
근데 아시아나에서 일하는 사촌언니가
저한테 오더니 화장품 자랑을 막 하는거에요 ㅋㅋㅋㅋ
이게 바로 승무원 화장품 립글로스 라며~
막 예전부터 승무원 무슨 화장품 이런거 매번 추천해줬었거든요.
그래서 누카 립오일!!
이번에도 사촌언니를 믿고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당!



보통 사촌언니가 추천해주는 화장품들이 좀 비싼 경우가 많은데,
요건 가격도 제가 쓰기에 무난하더라고요!
저도 꿈이 스튜어디스어라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.
승무원 화장품 립글로스
뭔가 제가 발랐을 때 실제 꿈을 이룰 거 같은 기분도 좀 들고요.


언니껄로 거기서 한 번 써보고
집 와서 바로 주문했답니당 :)
누카 핑크미 립오일~
배송비도 무료인데 가격도 착해요!
그런 기분 아시죠?
왠지 배송비 붙으면 더 아까운 기분...!
주문한지 26시간만에 총알로 도착!!!
누카 립오일 도착해서 바로 사진 투척!



원래 제가 입술이 엄청 건조한 편이라 평소에 립밤을 달고 살거든요.
근데 립밤을 아무리 발라도 또 립글로스 바르면
껍질이 살짜쿵 일어나버려서 고민이 많았었어요 ㅜㅜ
그런데 이건 립밤처럼 입술보호(?) 그런 것도 같이 되나보더라고요.
특히 장미꽃오일이랑 로즈힙열매오일은
냄새도 좋을 것 같아서 더 맘에 듭니다!


사촌언니한테 저도 샀다고 말했더니,
승무원 화장품 립글로스 중에 요샌
이거 핫하다며 잘 샀다고 그랬어요.
그런 기분 아시죠? 왠지 내가 추천해서 누가 사면 기분 좋은거!ㅋㅋㅋ
그래서 저도 이렇게 포스팅으로 자랑하러 온거죠~
어두워서 색깔이 좀 덜이쁘게 나왔는데요 ㅜㅜ
실제로는 정말 사랑을 부르는 핑크빛이에요♡
또 이게 바른 사람마다 입술 ph에 따라 색깔이 묘하게 달라져요.
제가 얼굴이 하얀 편인데 입술도 생기가 많이 없거든요.
그래서 빨간립보다는 이런 핑크톤을 더 좋아해요.
그리고 뭔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잖아요 :)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