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남이 일상

부평두피관리 받았어요

by 건축직일상 2018. 2. 6.
부평두피관리 전문 미용실 있는거 아세요?
지난주에 프리스타일헤어 부평점에 갔다왔거든요~
남자친구가 요즘 머릿결도 너무 안좋고 두피도 좀 상하는거같다고해서
또 제가 열심히 찾아서 같이 갔다왔어요
 

도착해서 상담하구 관리받기전에 사용하는 제품들을 보여주셨어요
100% 유기농 유럽제품들만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
두피가 약해진거같아서 관리받는건데 좋은제품 쓰셔서 안심이 됐어요 ㅎㅎ
 
 

제일 먼저 두피 스켈링 제품을 발라주시는데요
솜으로 진짜 꼼꼼하게 바르시더라구요~~
저는 염색약 바르듯이 바를 줄 알았는데^^;;
 

 
두피관리 제대로 받고 싶으시면
프리스타일헤어 부평점으로 가세요~!!
진짜 꼼꼼히 해주셔서 좀 놀랐어요
 
그리구 네이버에 신규로 예약하면 추가 10%할인이거든요~
패키지 상품으로 결제하니까 할인율이 어마무시했어요
40%정도 할인받았던거같아요 대박이죠~ㅋㅋ

마른머리가 점점점 약으로 번지고 있어요 ㅋㅋ
 
다른 곳도 다 이렇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
정성이 느껴져요~ㅎㅎ

이제 거의 다해가요 ㅋㅋ
남자친구가 오길 잘했다고~ 관리받는 느낌 엄청 좋다고 ㅎㅎ
 
원래 남자들은 집에서 셀프케어같은걸 잘 안하잖아요

모르기도 하고 관심도 없고~
진짜 두피관리에 필요성을 못느끼는 남자친구 두신분들~
두피관리 한번 받게 해주세요~!!
다음부턴 알아서 잘 하게될걸요 ㅋㅋㅋ
 

두피스켈링 제품을 다 바르고나면 미스트기로 제품이 잘 스며들게
도와주는 타임이에요~
하는거보면서 나도하고싶다 노래를 불렀죠 ㅋㅋㅋ
 
아 너무 시원해보이고 좋아보이더라구요 ㅋㅋ
부평두피관리 미용실이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나도 같이 예약할것을ㅠㅠㅋㅋ
 
 

미스트기가 끝나면 좌식샴푸를 하고서
두피 진정앰플을 뿌려주시더라구요
두피관리 받았는데 왜 전신마사지 받은 표정이니 ㅋㅋㅋㅋ
 
여러분 부평두피관리 미용실 서비스가 이렇게 좋습니다 >_<ㅋㅋ
 

다 마치고나서 남자친구가 궁금하다구 찍어달래서 ㅋㅋㅋ
관리 마치고 찍은 두피상태에요~~
엄청 깨끗하죠!!
 
완전 목욕탕에서 깨끗하게 때밀고나온 기분~_~
이정도면 부평두피관리 미용실 프리스타일헤어에서 케어 받을만하죠~?
 
 
 

다 마치고나면 머리 손질까지 해주시더라구요~
어째 머릿결까지 좋아진느낌~^^
남자친구도 한결 가볍고 산뜻하다고 만족스러워했어요
 
부평 두피관리 미용실 열심히 찾아온 보람이 있었죠~ㅎㅎ
 

 
관리해주시는 내내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
편안하게 있다왔어요~ㅎㅎ
프리스타일헤어 부평점은 100% 예약제거든요
그래서 그런지 너무 번잡스럽지 않아서 더 좋았던거같아요
 
남자친구는 정말 맘에 들었는데 키핑 선불권을 살까하던데~
저도 담에 살짝 껴서 받아볼까바요 ㅋㅋ

 

'일상 > 남이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남자왁싱 제모크림 추천-야수 제모크림  (0) 2018.02.12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