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Bim하는 욤이입니다!
지금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Revit 2015 버전으로 설명을 드리는 것이니
이 점 참고 해주세요.
지금은 도면화 작업을 하고있는데요.
시트가 많아지니 하나하나 추가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
시트리스트를 만들어 사용하자 해서 알아보게 된 사항입니다.
㉠ 먼저 Schedules/Quantities 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> New Sheet list... 를 클릭합니다
㉡ 기존에 있던 시트는 아래와같이 나타나고
새롭게 추가를 하려고 하면 INsert data row를 클릭하여 내용을 추가해줍니다.
㉢ 추가된 시트들을 TITLEBLOCK에 넣으려면
NEW SHEET 를 누른 후에 원하는 TITLE BLOCK을 선택하고 추가할 시트들을 선택하여
오케이 누르면 한번에 시트가 작성됩니다~~!!
오늘은 간략한 시트 작업이였는데요
앞으로도 새롭게 알아가는 것들이나 알게된 것들을 기록하면서
같이 알아갈수있게 해보겟습니다~
'IT 컴퓨터_프로그램 > Rev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패밀리를 이용한 유형과 인스턴스 차이 - (그래픽 가시성,물량 ON/OFF) (0) | 2018.01.09 |
---|---|
Revit 3D뷰 프린트 할 때 작게 나온다면? (0) | 2018.01.0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