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T 컴퓨터_프로그램 /Revit

Autodesk_레빗(REVIT) 일람표 시트리스트 작성법

by 건축직일상 2017. 12. 30.

안녕하세요

Bim하는 욤이입니다!

 

지금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Revit 2015 버전으로 설명을 드리는 것이니

이 점 참고 해주세요.


지금은 도면화 작업을 하고있는데요.

시트가 많아지니 하나하나 추가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

시트리스트를 만들어 사용하자 해서 알아보게 된 사항입니다.

 

 

 

㉠ 먼저 Schedules/Quantities 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> New Sheet list...  를 클릭합니다

 

 

㉡ 기존에 있던 시트는 아래와같이 나타나고

새롭게 추가를 하려고 하면 INsert data row를 클릭하여 내용을 추가해줍니다.

 

 

   

 

㉢ 추가된 시트들을 TITLEBLOCK에 넣으려면
NEW SHEET 를 누른 후에 원하는 TITLE BLOCK을 선택하고 추가할 시트들을 선택하여
오케이 누르면 한번에 시트가 작성됩니다~~!!


 

 

 

오늘은 간략한 시트 작업이였는데요
 

앞으로도 새롭게 알아가는 것들이나 알게된 것들을 기록하면서

같이 알아갈수있게 해보겟습니다~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