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"땡글스"_님과함께/먹방

서울북촌 먹방여행- 2046 팬스테이크

by 건축직일상 2018. 2. 7.


냠냠냠~
또 먹으러 갔답니다 ㅎㅎ

washablue_02-12

원래 위치는 지하에 있는 계동쪽이였는데
좀더 커져서 본점이 경복궁 근처로 다가왔어요 ㅎㅎ
grinemo_39-12



저렴하니 스테이크 즐기기엔
이만한 먹거리는 없다며 ㅎㅎ

그러나 먹는 우리는 너무 짜서;;;
나중엔 파스타는 못먹겠다고 남겼어요;;;
파스타도 가니쉬도 양념들이 대체적으로 짜서;;

우리가 너무 싱겁게 먹어버릇한건가 싶다가도;;

일단 예전과는 맛이 달라졌다며 그러고 왔어요 ㅠㅠ

아쉬운듯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 스테이크 집!!
고기는 좋았어요~
grinemo_39-22




 

 

댓글